닭고기 활용한 한식 닭요리전문점 창업해볼까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5.21 10:03
글자크기
닭고기 활용한 한식 닭요리전문점 창업해볼까


외식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그룹의 닭구이 전문 브랜드 ‘닭익는 마을’ 이 오는 24일(금) 15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장소는 BBQ 본사 국제회의센터(송파구 문정동 150-25 제너시스빌딩 지하1층)이다.



전문 상담가의 맞춤형 1:1 상담을 통해 닭익는 마을 창업에 대해 A부터 Z까지 모든 정보를 얻어갈 수 있다.

1999년에 1호점을 런칭한 닭익는 마을은 지난 2월 글로벌 트렌드에 맞춘 신컨셉 레스토랑을 탄생시켰다.



가락동에 위치한 닭익는 마을 신컨셉 1호점은 현재 일 평균 매출 3백50만원선을 유지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매출이 올라 가락동 일대의 직장인들과 주민들의 외식문화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닭익는 마을은 국내 최초 닭 부위별 구이 메뉴 (닭날개 구이, 닭다리 구이, 닭모래집 구이, 닭간 구이 등)는 물론이고 비비큐 자체 R&D 기관인 치킨대학과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중앙연구소)의 연구진들이 개발한 유황 닭한마리 샤브, 순살 양념구이 보쌈, 화끈 불닭발 구이 등 닭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 외식전문가 육성기관인 치킨대학에서 조리, 서비스, 마케팅에 걸친 다양한 분야의 철저한 교육, 전문 슈퍼바이저의 1:1 매장관리 등 초보 창업자들도 안심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창업비용은 165※지원하지 않는 수식입니다. (50평) 기준 1억9천만원(점포 임차료 제외)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