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 밀집 상권에.. 프리미엄 분식전문점 오픈..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5.01 11:33
글자크기
극장 밀집 상권에.. 프리미엄 분식전문점 오픈..


대학로 상권은 공연, 세분화 된 업종으로 형성돼 있으며 10대에서부터 50대까지 넓은 수요층을 수용하고 있다. 특히 타 지역에 비해 많은 버스 노선으로 인해 버스 이용객이 많은 것 또한 폭 넓은 수요층 형성에 큰 몫을 차지하고 있다.

그냥 지나치는 인구들이 아닌 공연 관람이나 먹거리 등 목적을 가지고 유입 된 실 수요자들로 구성돼 있는 대학로 상권은 소비자들의 동향이나 트렌드 변화 등을 쉽게 알 수 있는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오리지널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www.schoolfood.co.kr )가 최근 대학로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극장들이 밀집해 있는 동숭동에 자리잡은 스쿨푸드 대학로점은 40평 50석 규모로 뉴욕 스타일의 파벽과 자연스러운 노출벽, 빈티지한 테이블, 의자 등의 가구가 어우러진 모던 빈티지 스타일을 구현함으로써 음식과 문화를 함께 즐기기에 적합한 공간으로 만들었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대학로는 젊은 세대들이 즐겨찾는 서울의 주요 명소로 학생들부터 직장인들까지 다양한 고객층이 밀집해 있는 곳”이라며 “특히 문화를 즐기는 소비층이 많아 문화 공간을 지향하는 스쿨푸드와 잘 맞는 최적의 장소라고 본다”고 말했다.

한편 셰프(Chef)가 매장에서 직접 메뉴를 조리하는 스쿨푸드는 까르보나라 떡볶이, 롤 형식의 김밥 ‘마리’ 등 다양한 창의적인 신개념 퓨전메뉴로 남녀노소에게 사랑을 받는 오리지널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로 수익률의 정체 없이 지속적인 수요와 꾸준한 매출을 가져온다는 점에서 창업자들에게도 반응이 좋은 편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