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초콜릿과 시원한 d가 함께하는 환상의 밸런타인 파티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2.13 14:33
글자크기
하이트진로(www.hitejinro.com)의 맥주 브랜드 d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에 서울 청담동 소재의 클럽 엔써에서 ‘d 발렌타인 파티 2013’을 개최한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d 발렌타인 파티 2013’에서 강남권 클럽에서 최고의 파티 진행팀으로 손꼽히는 일루이스트, 다이아몬드, 쿠테타 파티크루 등 3팀과의 공동연출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발렌타인 이벤트를 선물한다는 계획이다.



달콤한 초콜릿과 시원한 d가 함께하는 환상의 밸런타인 파티


이번 d 발렌타인 파티에서는 DJ AHN, MAXIMITE, MCBITZ 등 정상급 DJ들의 화려한 디제잉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초콜릿 뷔페, 초콜릿 럭키드로우, 초콜릿 벌룬드랍 이벤트, 초콜릿 병정들의 퍼레이드 쇼, 포토이벤트 등 신나는 음악과 달콤한 초콜릿 그리고 시원한 d가 한데 어우러지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트진로는 포토이벤트에 참가하여 ‘d 발렌타인 파티 2013’ 이벤트 페이지를 태그한 후 페이스북, 트위터 등 자신의 SNS채널에 현장 사진을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병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하이트진로는 무알콜 맥주인 하이트제로를 ‘d 발렌타인 파티 2013’ 참가자 전원에게 무료 음료로 제공하는 등 건전한 음주문화 조성에도 힘쓸 계획이다.

한편, d는 이번’d 발렌타인 파티 2013’ 이외에도 대학축제 지원, 클럽 종강파티 개최, 글로벌 개더링 코리아 후원 등 대학생 및 20대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꾸준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젊은 맥주로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에 힘쓰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