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염된 물에 노출된 어린이들에게 깨끗한 물을...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1.30 09:33
글자크기

‘빠담빠담’, 유니세프 통해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도움주자

오염된 물에 노출된 어린이들에게 깨끗한 물을...


프랜차이즈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www.padampadam.kr)은 물 때문에 어려움에 처한 전세계의 어린이들을 도울 수 있는 뜻 깊은 이벤트 ‘빠담빠담, 지구촌이 함께 기쁜 선물!’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빠담빠담 전국 매장에서 5만원 이상 주문하면 유니세프에서 만든 ‘우리함께 다용도 가방’을 고객에게 증정하며, 이 증정품 1개의 판매수익금으로 1정당 4~5리터의 물을 정화할 수 있는 식수정화제 1,100정을 오염된 물로 인해 고통을 겪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전달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총 264,000정의 식수정화제를 전달한다. 오는 2월 28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되며 상품이 소진될 시 매장별로 조기종료 될 수 있다.

현재 지구촌은 전세계적으로 10억 명 가량의 사람들이 물이 부족하거나 물이 있다 해도 식수원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오염된 물을 가지고 있어 하루 5천 명이 넘는 어린이들이 오염된 물로 인한 질병으로 목숨을 잃고 있다.



UN은 이러한 물 부족의 심각성을 파악하고 세계의 모든 인류에게 물 부족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 주기 위하여 2013년을 ‘세계 물의 해’로 지정했다.

빠담빠담의 임은경 대표는 “빠담빠담이 세계 물의 해를 맞이해 오염된 식수로 인해 고통받는 어린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고싶다”며 “이런 뜻 깊은 행사를 이번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빠담빠담은 저가형 치킨전문점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신선한 재료로 즉석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매장에서 볼 수 있게 만들어 확 트인 기분을 연출하는 동시에 신뢰감을 담보하는데 힘썼다.


까르보나라 치킨, 쿰피르 등 다양한 메뉴와 함께 주류 역시 생맥주를 비롯하여 에이드와 커피 등 폭넓게 구비되어 술이 약한 고객들도 즐겁게 음주를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전속모델로 가수 김종민과 연기자 소유진을 전속모델로 기용하여 스타마케팅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