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맥(Chi Mc) 본점은 135평 규모에 2층으로 구성되어 약 140석 규모를 갖추고 있다.
클래식한 펍 느낌의 매장은 매장 내 클럽사운드 및 DJ Booth를 설치하여 새로운 문화 공간을 제시하며, 본연의 대중성을 잃지 않는 콜라보레이션 된 소통으로 고객에 다가 설 예정이다.
또 치킨이라는 대중적 메뉴에 피쉬앤칩스, 브야베스(Bouillabaisse) 등 치맥(Chi Mc)만의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스엠크라제㈜는 이번 청담동 본점 오픈을 시작으로 Chi Mc HanZan 브랜드로 가맹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활발한 가맹사업을 위해 브랜드 광고 및 프랜차이즈 창업에 대한 절차와 정보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며, 본사에서 예비창업자를 위한 사업 설명회도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에스엠크라제㈜는 내년 상반기에 전국 100개 매장을 목표로 가맹사업을 본격화한다는 입장이며, 서울을 비롯하여 부산 등 전국에 걸쳐 가맹 상담을 활발히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SM엔터 측은 지난 21일 '치킨 프랜차이즈 사업' 철수를 공식선언한 바 있다.
이와 관련해 에스엠크라제 측 관계자는 "이미 지난 7월에 직영점 및 가맹사업 준비를 모두 마친 상태에서 에스엠에서 홍보마케팅 역할을 전혀 수행치 않는 상황에서 일방적인 계약해지 통보 및 보도자료를 배포하였다"며 "크라제 및 에스엠크라제는 막대한 피해를 입어 이에 공식입장을 준비중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