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아이돌 그룹 '신화', 치킨매니아의 새 광고모델로 발탁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1.20 17:33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치킨 전문브랜드인 '치킨매니아'가 국내 최장수 아이돌로 그룹 ‘신화’를 새로운 광고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치킨매니아는 대한민국 1등 브랜드로 도약하려는 ‘치킨매니아’의 브랜드 컨셉과 '신화'라는 아이돌의 이미지가 부합하다고 판단, 광고모델로 발탁한것.

원조 아이돌 그룹 '신화', 치킨매니아의 새 광고모델로 발탁


신화는 최근 서울모처 한 스튜디오에서 지면광고 및 2013년도 갤린더를 위한 사진촬영을 마친 상태이며, 이날 촬영현장에선 스위트가이, 고백남, 섹시한 남성, 새해인사, 가을남자 등 다양한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신화의 각 멤버들은 각자 개성에 맞게 다양한 연기를 연출하며 주체할 수 없는 농익은 연기력을 선보였다.

한편, 유러피안 치킨의 대명사로 알려진 치킨매니아는 새 광고모델 신화의 활동을 기점으로 ‘맛있는 전설, 치킨의 신화’ 브랜드캠페인을 시작한다. 대표메뉴인 ‘새우치킨’ 등 여타 치킨 브랜드와는 차별화 맛과 메뉴, 그리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내세울 예정이다.



치킨매니아는 이번 ‘신화’ 광고 모델 발탁을 기념하여 2013년도 신화 화보 캘린더를 제작,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신화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긴 치킨매니아 2013년도 캘린더 ‘SHINHWA of the Chicken’은 12월 3일부터 ‘2013년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통해 전국 치킨매니아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