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바의 경영노하우를 바탕으로 ㈜인토외식산업이 지난 해 런칭한 브랜드인 세계맥주할인점 ‘맥주바켓’과 분식형 스파게티전문점 ‘까르보네’는 박람회 현장에서 창업 관련 상담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headtitle?>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0.17 14:33
맥주바켓, 까르보네 ‘2012 대한민국 소상공인 창업박람회’ 참가
글자크기
와바로 널리 알려진 ㈜인토외식산업의 맥주바켓과 까르보네가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2 대한민국 소상공인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소상공인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목표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세미나도 개최된다.
와바의 경영노하우를 바탕으로 ㈜인토외식산업이 지난 해 런칭한 브랜드인 세계맥주할인점 ‘맥주바켓’과 분식형 스파게티전문점 ‘까르보네’는 박람회 현장에서 창업 관련 상담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이효복 대표는 “프랜차이즈 기업은 각 매장의 성공을 바탕으로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다.”라며 “힘이 넘치는 현장에서 많은 소상공인 분들과 다양한 정보를 나누고,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으니 적극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와바의 경영노하우를 바탕으로 ㈜인토외식산업이 지난 해 런칭한 브랜드인 세계맥주할인점 ‘맥주바켓’과 분식형 스파게티전문점 ‘까르보네’는 박람회 현장에서 창업 관련 상담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