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레스토랑 예약.. 국내 최초 원스톱 서비스 앱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0.11 19:33
글자크기
혁신적인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전문기업인 아이엠지파트너스(IMG Partners)가 국내 최초로 특급 레스토랑 추천 및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 ‘고플레이스(GO PLACE, www.goplace.co.kr)’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31일까지 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플레이스 앱을 통해 레스토랑을 예약하고 방문하는 선착순 1,000명의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1인 2매)을 제공한다.



특급 레스토랑 예약.. 국내 최초 원스톱 서비스 앱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내 특정 레스토랑에 방문한 고객은 레스토랑별로 마련한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가스트로통, 고상, 나무, 뉴욕뉴욕, 단, 더그린테이블, 더라운지, 더반프라임스테이크, 더팀버하우스, 두가헌640, 로안, 아꼬떼, 아란치오, 에이오씨, 코너스톤, 키친, 톰볼라, 홍연, 후가 외 다수의 유명 프리미엄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특별메뉴 및 각종 할인 혜택은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엠지파트너스의 정보람 대표이사는 “고플레이스는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레스토랑에 대한 실시간 예약이 가능한 최초의 앱으로,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부터 예약에 이르는 원스톱 서비스와 함께 레스토랑별 특별한 혜택을 통해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한다”며 “지인들과의 품격 있는 만남, 비즈니스 미팅 등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최적의 툴”이라고 덧붙였다.

고플레이스는 국내 최고의 외식 전문가들이 선별한 특1급 레스토랑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상세한 검색에서 실시간 예약에 이르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이다.

각 레스토랑의 실제 메뉴판 및 가격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상세 검색 기능을 통해 테마별, 가격별, 메뉴별, 지역별, 좌석별 등 실시간 검색이 가능하다.


또한, 모임 참석자들에게 레스토랑명, 시간, 예약자명, 지도 및 연락처 등 예약상황에 대한 정보를 바로 공유할 수 있는 편리한 문자전송 서비스도 기존 레스토랑 앱과 고플레이스를 차별화 하는 특징이다.

고플레이스를 통해 예약, 방문한 고객들은 각 레스토랑에서 앱을 통해 자동으로 스탬프를 받게 된다. 각 레스토랑 당 스탬프 3개를 모으면 레스토랑별로 마련한 스페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고플레이스는 안드로이드 OS 기반 스마트기기는 구글 플레이스토어(구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iOS 기반 스마트 기기는 앱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