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음료 이정도는 되어야.. 20가지 곡물토핑해..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0.05 13:33
글자크기

이디야커피, 검은콩과 두유를 베이스로 메뉴선택 가능해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제격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기업 '이디야 커피'(대표이사 문창기)는 싸늘해진 날씨와 건강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20곡 원료로 만든 리얼 시리얼 라떼와 플랫치노, 블랙 시리얼 라떼와 플랫치노 4종 건강음료 신메뉴를 출시했다.

건강음료 이정도는 되어야.. 20가지 곡물토핑해..


이번에 출시되는 4종 건강음료 신메뉴는 커피 전문점 시장에서는 처음으로 20곡 원료를 이용해 만든 건강음료 메뉴로 식물성 단백질과 여성 호르몬인 이소플라본이 풍부한 두유와 블랙푸드의 대표인 검은콩 메뉴를 사용해 만들어 졌다.



리얼 시리얼 2종(라떼, 플랫치노)은 20가지 곡물 베이스에 바삭한 곡물을 위에 토핑으로 해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좋은 음료다.

특히 다이어트와 건강을 생각하는 하는 여성들에게 좋으며, 블랙 시리얼 2종(라떼, 플랫치노)은 블랙푸드의 대표적인 검은콩과 바삭한 토핑이 올려져 있는 건강음료로 어린아이의 간식음료와 어른들의 건강음료로도 제격이다.



이디야 R&D팀 관계자는 “최근의 음료 트렌드는 가격적인 면과 함께 건강을 중시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며, “가격적인 면과 함께 싸늘해 지는 날씨에 따뜻하고 건강에 제격인 건강음료 출시를 통해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가격적 만족과 건강도 함께 전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만족도를 선사하는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신메뉴 4종은 전국 740개의 이디야 가맹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