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동안 가장 사랑받는 케이크는 '치즈케이크'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9.28 20:33
글자크기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www.twosome.co.kr)이 론칭 10주년을 맞아 10년간 가장 사랑 받은 케이크 순위를 공개하고, 1위 제품인 치즈케이크를 기존 2종에서 3종으로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또한, 치즈케이크 3종 구매 시 아메리카노를 2천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10월 7일까지 실시한다.



10년 동안 가장 사랑받는 케이크는 '치즈케이크'


투썸은 CJ푸드빌이 오랜 베이커리 사업을 통해 쌓은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디저트류를 전문화해 기존 커피전문점에서 느낄 수 없었던 차별화된 디저트 문화를 10년 간 선도하고 있다.

특히, 케이크 마스터가 매장에서 직접 30여 가지의 다양한 프리미엄 케이크를 만들기 때문에 촉촉하고 신선한 맛으로 20~3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 10년 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1위 제품은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진한 치즈맛을 느낄 수 있는 ‘뉴욕치즈케이크’. 그 뒤를 이어 부드럽고 고소한 식감의 ‘그뤼에르치즈무스’가 2위를 차지했다.

투썸 관계자는 “10년간 가장 판매량이 높은 1, 2위가 모두 치즈케이크인 것은, 투썸의 딥로스팅한 깊고 풍부한 맛의 커피와 잘 어울리기 때문”이라고 자체 분석했다.

투썸은 10주년을 기념해 1위 제품인 치즈케이크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리얼체리치즈케이크’를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뉴욕 치즈케이크보다 치즈 함량이 높고, 고소한 사브레 위에 신선한 체리 토핑을 더해 상큼하고 진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치즈 케이크다.


베스트셀링 제품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치즈케이크 3종(리얼체리치즈케이크, 뉴욕치즈케이크, 그뤼에르치즈무스)을 구매 시, 아메리카노를 2천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10월 7일까지 실시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