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과 여행사가 함께.. 이업종 공동마케팅 펼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9.26 13:33
글자크기
탐앤탐스(www.tomntoms.com)는 하나투어와 공동 마케팅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양사 간에 브랜드 강화를 목표로 공동 프로모션과 홍보, 이벤트 진행 등 향후 각종 마케팅 활동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한국 토종 커피전문점 브랜드 탐앤탐스는 서울 압구정동에 첫 매장을 낸 이후 꾸준히 성장하여 2012년 한국 내에 310개까지 매장을 늘리는 등 커피 업계에서 글로벌 및 대기업 속에서도 당당히 업계 선두를 지켜 가고 있다.



커피전문점과 여행사가 함께.. 이업종 공동마케팅 펼쳐..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