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창업 설명회) 유나인, 올떡, 닭익는 마을 外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9.17 14:33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외식그룹인 ㈜제너시스 그룹의(송파구 문정동 150-25 제너시스빌딩) 9월 4주차 사업설명회가 개최된다.
(성공창업 설명회) 유나인, 올떡, 닭익는 마을 外


◇ 유나인
‘유나인’은 전 국민의 인기 아이템인 초밥, 우동, 돈까스 전문점이다. BBQ의 자매브랜드로 전국 120여 개의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어 안정적으로 장기적인 운영이 가능한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으며, 실제 돈까스?우동 부문 브랜드 가치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매장 규모는 기존 소형 매장에서(49㎡) 대형 매장을(132㎡)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며, 이에 발 맞춰 기존 메뉴의 품질향상은 물론 젊은 여성층을 겨냥한 신규 메뉴를 추가했다. 창업비용은 점포임대료 및 추가공사를 제외한 1억~1억 5천정도이다.



사업설명회 참가 신청은 이메일([email protected]) 또는 전화(080-777-8292)로 사전 예약해야 하며, 설명회는 전문가에 의한 1:1개인 창업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 올떡
‘BBQ 올떡’은 전문적인 맛과 위생, 깔끔한 인테리어가 갖춰진 떡볶이 전문 브랜드로, 떡볶이와 순대를 비롯하여 신세대와 아이들을 겨냥한 콜떡, 회오리 감자, 닭꼬치 등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창업비용은 기본형 23.1㎡(7평) 기준 2,900만원(점포비 제외)이며, 1인 창업자와 초보 창업자도 안심하고 창업할 수 있도록 제너시스BBQ 치킨대학에서 전문 교육을 실시하는 등 창업자들의 매장 오픈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창업설명회 참가신청은 BBQ 올떡 홈페이지(www.bbqolive.co.kr) 및 전화(080-050-0909)로 사전 예약해야 하며, 창업설명회는 설명회와 1:1 개인 창업 컨설팅으로 진행된다.

◇ 닭익는 마을
‘닭익는 마을-유황 닭한마리 칼국수’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육류인 닭고기를 건강의 개념과 접목시킨 닭요리 전문점 ‘닭익는 마을’의 서브 컨셉으로 몸에 좋은 “유황닭고기”를 주 메뉴로 하여 고객들의 웰빙 욕구를 100% 충족시킬 수 있는 건강식 아이템이다.


'유황 닭한마리 칼국수'는 쫄깃한 유황 닭고기와 칼국수, 유황닭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닭칼국수 외에 춘천닭갈비, 안동찜닭 등 대중성 높은 아이템을 대거 완비,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외식 브랜드다.

또한, 초보 창업자도 안심하고 창업할 수 있도록 그룹의 교육연수원인 치킨대학에서 체계적인 이론 및 실습교육을 진행하여 성공적인 매장 오픈을 지원하고 있다. 창업비용은 99㎡ 기준 8천 500만 원(점포별도) 정도이다.



창업설명회 참가신청은 전화(080-777-8292)로 사전 예약해야 하며, 설명회는 1:1 개인 창업 컨설팅으로 진행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