넝쿨째 굴러온 풍성한 할인혜택과 맛있는 신메뉴 풍성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7.24 15:33
글자크기

콜드스톤·로코커리·제일제면소 여름이벤트 풍성

CJ푸드빌의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뜨거운 여름을 맞아 시원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선하고 건강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 '콜드스톤'은 8월 31일까지 콜드스톤의 아이스크림이 첨가된 ‘아이스크림 음료(요거트쿨리, 기능성스무디, 쉐이크)’를 구매하면 아이스텀블러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콜드스톤 아이스텀블러>는 시원한 얼음과 함께 음료를 넉넉히 담을 수 있는 16oz 사이즈로, 투명하게 디자인돼 깔끔한 것은 물론, 일회용품 사용을 줄일 수 있어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넝쿨째 굴러온 풍성한 할인혜택과 맛있는 신메뉴 풍성


단품은 시중 대비 절반인 합리적인 가격(5천원)에 판매, 고객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또한, 7월 신제품인 <요거망고바나나>를 구입하면 7월 31일까지 라이크잇(113g)사이즈를 러브잇(170g)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요거망고바나나>는 상큼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열대과일 망고와 생바나나가 들어간 여름철에 먹기 좋은 제품이다.



'로코커리'는 론칭 2주년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오션 월드 자유 이용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로코커리의 대표 커리 메뉴와 샐러드, 음료 등으로 구성된 2주년 스페셜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스크래치 카드에는 오션 월드 자유 이용권 2매(5명), 로코커리 2인 무료 이용권, CJ ONE 포인트 1만점 적립, 로코커리 음료컵, 프렌치프라이, 탄산음료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이 숨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스페셜 세트 메뉴 주문 고객 중 CJ ONE 포인트를 결재 시 사용하면 사용한 포인트의 50%를 재적립해주는 혜택도 준다.


다양한 여름 음료 이벤트도 마련됐다. 8월 31일까지 자몽, 유자, 오렌지로 구성된 3종의 에이드와 베리베리라씨, 플레인라씨 등 총 5종의 여름 음료를 주문하면 같은 종류로 음료 1잔을 무료로 더 준다.

7월 31일까지는 로코커리 건대점, 쌍림점, 가로수길점에서 매일 오후 6시 이후에 시원한 생맥주 1잔을 1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제일제면소'는 지난 10일 '제일 묵국수'와 '부산 밀면' 두가지 '여름향연' 신메뉴를 출시하며 가족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시일부터 8월 31일까지 신메뉴 2종과 '메밀 솔부추 국수', '동치미 국수' 등 총 4가지 여름 메뉴를 먹거나 여름 메뉴로 구성된 '여름 향연'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가 주어진다.

1등 1가족(4인 가족 기준)에게는 오는 9월 강원도에서 열리는 '봉평 메밀꽃축제' 여행권이 제공되며 제일제면소 2인 식사권(20명), 제일제면소 3천원 할인권(1천명), 제일제면소 누들세트 교환권(20명), 제일 수제 주먹밥 1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제일 묵국수', '메밀 솔부추 국수', '동치미 국수' 등 시원한 메밀면으로 만든 여름 메뉴도 맛보고 가을에는 가족과 함께 메밀 축제도 즐길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