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올림픽D-3 외식업계 올림픽 특수 노린 이벤트 눈길!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7.24 13:33
글자크기
오는 7월 28일부터 개최 될 2012년 런던올림픽이 일주일 남짓 다가온 가운데, 외식업체가 올림픽 시즌 특수를 노리는 알찬 경품이벤트를 마련하여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그 중 요리주점, 패밀리 레스토랑, 치킨 업체 중 1,2위를 다투는 대표브랜드들이 올림픽 기념 이벤트에 가세하면서 그 열기가 더욱 뜨거워 지고 있다.



◇ 수작요리주가 ‘와라와라’금메달 획득한 만큼 고객에게 순금 금메달 쏜다!
프랜차이즈 수작요리주가 ‘와라와라’는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7월 26일 열리는 2012년 런던 올림픽을 맞아 오는 8월 20일(월)까지 순금으로 제작된 금메달 증정 및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런던올림픽D-3 외식업계 올림픽 특수 노린 이벤트 눈길!


이번 이벤트는 당첨자들에게 순금 금메달을 증정하는 이색 이벤트로 눈길을 끈다. 런던올림픽 세트메뉴를 먹고 응모권에 이름과 연락처를 기입하여 매장 내 응모함에 응모하면 된다.



특히 대한민국이 런던 올림픽에서 획득한 금메달 개수에 따라 순금으로 제작된 금메달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만일 대한민국이 최종적으로 금메달을 12개를 획득했다면, 당첨 고객에게 12돈 가량의 금메달을 증정하게 된다.

또 올림픽 기념 셋트메뉴도 새롭게 선보였다.

‘갈릭치킨과 포테이토’와 통 큰 생맥주(2잔)로 구성된 체조요정 세트(손연재 선수 응원 세트), 매콤철판 돈까스, 피부탱탱 냉채족발, 그리고 통 큰 생맥주(2잔)가 포함된 살인윙크 세트(이용대 선수 응원 세트), 톡톡스모크덕 샐러드, 매콤한 카레오징어 튀김 그리고 생맥주 1,700cc로 구성된 마린보이 세트(박태환 선수 응원 세트)가 한정 출시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28일(화)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치킨먹고 응원하면 대박상품이..
유러피안 치킨 치킨매니아(www.cknia.com)가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대표팀 응원하면, 대박 상품이 쏟아진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9일 까지 31일간 치킨매니아 전 매장에서 치킨 주문 시 증정되는 응모권에 대한민국 대표팀 응원의 메시지를 적어 영수증과 함께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서 김치냉장고, 트롬세탁기, 3D TV 등 총 138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치킨매니아 이벤트 담당자는 "4년을 기다려온 세계인의 축제에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하고 대박 상품의 행운도 잡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치킨매니아에서 경기도 보고 치킨도 먹으며 대표팀을 함께 응원한다면 경기가 더욱 재미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마르쉐, 카페아모제 등 시원한 워터파크에서 올림픽 즐기자!
외식전문기업 '아모제'는 ‘2012 런던 올림픽 승리 기원 100% 당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모제와 오션월드가 함께 2012 런던 올림픽 승리를 기원하며, 아모제의 브랜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크래치 카드 증정을 통해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참여 방법은 아모제의 모든 브랜드에서 쿠폰 지급에 해당하는 구매 조건만 충족하면 된다.

마르쉐에서는 3인 이상 방문 시, 카페아모제에서는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지급되는 방식이다. 1등 당첨자 10명에게는 오션월드 연간 이용권, 2등 100명에게는 오션월드 무료 이용권, 3등 1000명에게는 오션월드 50% 할인권을 제공하는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응모자 전원에게 아모제 브랜드 15% 할인 이용 쿠폰이 지급되며, 이번 이벤트는 8월 12일까지 펼쳐진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