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들 테이블에 차려질 식자재 가격은 해마다 상승하고 거기에 발맞춰 인건비 상승도 해를 거듭하면서 5%내지 10% 상승 하는게 현실이다.
홀 뿐만 아니라 주방에 전문인력을 최소화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주방에서 조리하는 시간이 짧아 손님들 회전율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 서울에만 4개매장(이대점,강남신사점,동교점,여의도점)이 운영중에 있고 2012년 6월부터는 전국 가맹점 모집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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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년 실업자 증가 문제가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시점에 중.장년층 그리고 베이비 부머 퇴직자 세대들은 창업을 고민 한다면 한번 주목할 만한 브랜드일 것이다.
창업주들의 이런 고민을 조금이나마 애쓰는 프랜차이즈 업체가 있다 셀프형 맥주집인 '맥주바켓'(www.beerbarket.co.kr)은 기존 주점과는 차별화된 컨셉을 선보이고 있다.
30,40여가지 되는 안주에 주방직원과 홀직원을 따로 운영해야 하는 고정비 부분을 확 줄이고 각종 세계맥주를 셀프식으로 판매 하면서 편의점과 배달음식까지 매장에서 주문해 먹을 수 있어서 20대 젊은층들 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