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뷰티제품.. 뭐가 많이 팔리나 했더니..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6.25 16:33
글자크기
헬스·뷰티 스토어 프랜차이즈 전문브랜드 매장인 'CJ올리브영'(www.oliveyoung.co.kr)이 무더위로 여름을 준비하는 여성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여름 대비 뷰티 제품의 판매율이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성장했다고 밝혔다.

이중에 제모 제품인 쉬크 인튜이션 여성용 면도기는 전년 동기대비 64% 상승했고, 비트(Veet) 왁스 스트립은 30% 성장했다.
여름철 뷰티제품.. 뭐가 많이 팔리나 했더니..


자외선 차단제인 LV 아쿠아쿨링선스프레이는 판매율이 61% 증가했고, 대표적인 슬리밍 제품인 리포존 14일 집중 관리 프로그램은 12%의 판매 성장을 기록했다.



또 여름 피부 연출로 모공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모공케어 제품인 엘리자베스 코팩의 경우 30% 성장세를 기록했다.

슬리밍과 제모 및 피부 관리 제품의 매출 상승은 예년보다 일찍 더워진 날씨로 여름 패션과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들을 중심으로 몸매와 피부 관리 등 여름 시즌을 준비하는 시기가 빨라졌기 때문이다.



지난 해와 비교할 때 올 해 슬리밍, 제모 등 여름 준비 제품의 판매 성장 속도가 약 2주 정도 앞선 셈이다.

CJ올리브영은 여성 고객들이 더욱 알뜰하고 간편하게 여름을 준비할 수 있도록 여름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포존 바디슬리밍 앰플(5ml, 4개)을 원플러스원으로 제공하고, 리포존 2주 세트의 경우 50% 할인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제모 제품인 비트(Veet) 행사 제품 구입시 데톨(2+1) 비누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CJ올리브영은 고객 감사 ‘올리브영 더블위크’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올리브영 데이’는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하루 동안 CJ올리브영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CJONE 포인트를 더블 적립해주고, 이 달의 주요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는 행사다.

특히 6월의 올리브영 데이는 CJ올리브영이 새롭게 선보인 ‘올 리브 영 위드 올리브영(ALL LIVE YOUNG with OLIVEYOUNG) 광고 캠페인에 대한 높은 관심과 올 상반기 동안 변함 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마련됐다.

상반기를 결산하는 이번 올리브영 데이는 그 동안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단 하루만 진행했던 것과 달리, 6일 동안 계속되는 ‘올리브영더블위크’로 특별 운영된다.

CJ올리브영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구매 가격에 상관 없이 CJ올리브영 전 매장(롯데마트 입점 매장 및 포항 하나로클럽점 제외)에서 제품 구입시 더블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올리브영 더블위크’ 행사 기간 중 28일 단 하루 동안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CJ올리브영의 신규 입점 헤어 브랜드인 '사이오스' 제품을 구입하면 2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