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맥주 프랜차이즈 '가르텐Hof&Rest' 사업설명회 오는 9일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5.08 09:03
글자크기
▶ 봉천동 직영점서 무료시식 등 매장체험행사도

생맥주 프랜차이즈 가르텐Hof&Rest를 운영중인 ㈜가르텐(www.garten.co.kr)가 사업설명회를 5월 9일 4시 본사세미나실에서 개최한다.

김이 빠지지 않으면서 시간이 지나도 시원한 생맥주의 고유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냉각테이블의 기술과 함께 차별화된 메뉴전략, 가맹점 관리 노하우, 입지상권전략, 성공창업비결 등이 소개되는 알찬 시간이 마련된다.



본사 사업설명회가 끝난 뒤에는 예비창업자들이 봉천동 직영점을 방문해 메뉴시식과 맥주시음이 함께하는 다채로운 매장체험도 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전화 또는 가르텐Hof&Rest 홈페이지(www.garten.co.kr)에서 사전접수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이외에도 오는 8일 오후 5시부터 본사(남부터미널역 1번 출구 200m) 세미나실에서 ‘호프전문점 창업전략’ 강좌를 개최한다.



2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무료로 제공되며 상권 분석, 매출 전략, 서비스 마케팅 등 호프전문점 창업에 대한 제반 사항을 습득할 수 있다.

한편 가르텐Hof&Rest는 자체개발 냉각테이블의 앞선 기술력으로 생맥주 프랜차이즈 시장에 자리매김하고 있는 브랜드다.

냉각테이블은 맥주가 가장 맛있는 4℃를 유지해 김이 빠지지 않고 마지막 넘기는 한 모금까지 시원짜릿함을 유지하는 역할을 하며, 입구가 좁은 수제 아이스잔은 공기와 접촉되는 면이 적어 산화됨을 방지하고 아름다운 모양으로 여성고객에게 인기만점이다.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메뉴개발과 이벤트, 정기 가맹점 봉사활동 제도 등으로 점주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문의)594-8081/080-345-0012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