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M&C와 POS광고 MOU를 통한 전국 나들가게 채널을 하나로
소상공인진흥원(원장 이용두)은 나들가게의 점포 관리를 높일수 있는 방법으로 점포 내에서 금융, 물류, 통신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POS를 지원한다.
이에따라 양 기관은 중장기적으로 나들가게를 통한 통합 광고 플랫폼을 구축하게 된다.
소상공인진흥원장은 “현재 기업형 유통업체 점포는 단순 판매 매장이 아닌 복합 생활공간으로 진화해 가고 있어, 이제 나들가게도 한 단계 발전한 지역밀착 생활공간으로 변화하여 기존의 제품광고와 행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와 즐거움을 동시에 전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나들가게에 DID를 설치하고 POS광고를 병행함으로써 국내 소매유통 최대 채널로서의 역할과 기존의 디지털사이니지 광고와 차별화한 고객 참여형 키오스크형태로 운영되어 다양한 부가수익 창출 및 점포 경영성과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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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나들가게 이용고객의 편의성 증대와 점포 수익 창출 방안 등 전략적인 공생관계를 지속적으로 형성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