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봄꽃축제, 맛집 할인쿠폰을 찾아라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4.18 17:33
글자크기
▶ “봄꽃 나들이 계획하셨다면, 티몬으로 오세요!”
▶ 티몬, 봄맞이 기획전 ‘꽃피는 봄이오면’ 실시!
▶ 여의도 ‘바이킹’, ‘주신정’,’해우리’,’스시히로바’ 등 유명 맛집 20~30% 할인권


여의도 벚꽃축제가 한창인 요즘, 여의도 8대 맛집에서 티켓 1매로 2명이 3주 동안 횟수에 상관없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할인판매가 늘어나고 있다.



맛집은 스시히로바와 해우리 등 한식, 일식, 중식부터 뷔페와 인도식까지 다양한 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할인율은 업체 별로 다르나 20~30% 내에서 이루어진다.

여의도 봄꽃축제, 맛집 할인쿠폰을 찾아라


소셜커머스 기업 티켓몬스터(www.tmon.co.kr)는 4월 22일까지 봄맞이 기획전 ‘꽃피는 봄이오면’을 통해 외식업체 할인과 관련 패션 할인행사를 병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봄 나들이 패션을 도와줄 봄신상 여성 블라우스, 여성 스카프 및 봄 패션 운동화가 함께 판매되며, 제품들은 최소 50%에서 최대 85%까지 인하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놀라운 보습과 재생 효과로 봄철 건조한 피부를 보호해줄 ‘엘렌실라 달팽이크림’도 최대 56% 할인된 39,000원에 선보인다. 브랜드 자전거 및 용품전, 트랙스타 등산용품전, 윌슨 야구용품전 등 봄맞이 레져 용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이외에도 이번 봄맞이 기획전에서는 제주여행을 비롯한 국내 다양한 지역 여행 상품부터 일본 및 중국 해외 여행상품까지 봄맞이 여행을 위한 각종 딜과 여행지 주변 맛집 딜이 진행된다.


또한 ‘2012 디자인아트페어’, ‘커피엑스포’ 등의 전시, 박람회 티켓과 ‘연극 햄릿’과 같은 공연 입장권도 함께 판매되어 봄을 맞아 문화 생활을 즐기고 싶어하는 이들에게도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기획전 상품들은 기존의 정상 가격에서 최대 63%까지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는 유네스코 지정 세계자연유산 관광지인 중국 곤명의 온천 패키지, 당일 여행으로 안성맞춤인 유럽형 수목원인 ‘제이드 가든’, 새로운 인연을 찾아 떠나는 ‘싱글남녀 전북여행’ 등 알찬 상품들이 마련되어 있어 더욱 주목할 만 한데, 남들과는 다른 참신한 봄맞이 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