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하고 부드러운 ‘푸딩토스트’로 입 안 가득 촉촉하게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3.31 14:33
글자크기
“새 봄, 새로운 콘셉트의 특별한 브런치 즐기세요~”

커피전문점 ‘카페네스카페(www.cafenescafe.co.kr)’는 나른하고 입맛 없는 봄철을 맞아 새로운 콘셉트의 영양만점 브런치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오픈샌드위치’와 ‘푸딩토스트’ 등 2종으로 다른 커피전문점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이색메뉴로 구성됐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푸딩토스트’로 입 안 가득 촉촉하게


‘오픈샌드위치’는 우리가 아는 일반적인 샌드위치와 달리 토핑 위에 빵을 덮지 않은 신개념 샌드위치로 보통의 샌드위치를 지칭하는 ‘클로즈드샌드위치’와 구분된다.

빵과 샐러드 토핑이 따로 제공되므로 시간이 지나도 샌드위치가 눅눅해지는 일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콤한 발사믹 소스로 맛을 낸 샐러드에 치즈는 그뤼에르와 모짜렐라 등 2가지, 빵은 크라프트, 치아바타, 세서미, 포카치아 등 4가지 중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상큼한 샐러드와 깊은 풍미의 치즈가 어우러져 나른한 봄철 입맛을 되살리는 데 그만이다. 테이크아웃이 가능해 날씨 좋은 봄날 피크닉용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푸딩토스트’는 허니버터브레드의 달콤함과 프렌치토스트의 촉촉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메뉴다.


든든한 식사용 빵에 달걀과 우유가 듬뿍 들어 있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해 가벼운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서양에서는 ‘브레드푸딩(bread pudding)’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인기 메뉴다.

1998년 140년 전통의 식품회사인 스위스 네슬레와 전략적으로 최상급 아라비카 원두 공급 및 네스카페 브랜드 라이센스 사용계약 체결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90개의 점포가 문을 연 저력 있는 커피 전문 브랜드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