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우리은행과 '우리 프랜차이즈론' 협약..가맹점 금융지원 나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3.26 19:33
글자크기
▶ 창업자금 부족한 bbq프리미엄카페 가맹점 대출 혜택

치킨 전문 브랜드에서 종합 외식 브랜드로 새 단장한 제너시스BBQ가 예비창업자들의 자금지원에 나섰다.

지난 3월 22일(목) 우리은행과 bbq프리미엄 카페 가맹점주를 위한 '우리 프랜차이즈론' 금융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결제계좌를 우리은행으로 이용하는 bbq프리미엄 카페 예비창업자 및 가맹점주는 창업자금이 부족할 경우 전국 우리은행 영업점을 통하여 대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BQ, 우리은행과 '우리 프랜차이즈론' 협약..가맹점 금융지원 나서


“우리 프랜차이즈론”은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운영하는 소호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금융지원 상품으로,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시설자금 1억5천만 원, 운전자금 2억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대출금리는 연리 6% 내외로 거래 기여도에 따라 우대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 협약식에 참석한 제너시스BBQ 윤홍근 회장은 “많은 예비창업자와 가맹점주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협약을 체결했다”며 “이번 금융지원 서비스로 bbq프리미엄 카페의 창업을 원하는 많은 사장님들이 성공의 토대를 마련하고, 전문 외식사업가로서의 꿈을 펼칠 수 있기를 바란다”는 뜻을 밝혔다.

BBQ는 이 밖에도 bbq프리미엄 카페 오픈 시 총 투자비의 연 5% 수익을 보장, 창업자들의 수익성과 안정성을 보장해주는 ‘최저수익보장제’를 실시하여 가맹점주를 위한 지원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bbq프리미엄 카페는 치킨을 비롯하여, 피자, 파스타, 샐러드, 스테이크 등 다채로운 메뉴를 시간대별 특성을 살려 제공하는 멀티 종합 카페로 지난 12월 문정동 bbq패밀리타운점(직영점)을 시작으로 부산 마린시티점, 부천 웅진플레이도시점, 홍대스타점 등을 연이어 오픈 하면서 가맹 사업에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