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대별로 할인혜택 제공하는 '달콤한 제안'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3.17 18:33
글자크기
'커피와 음악' 컨셉의 ‘달.콤커피’(dal.komm COFFEE, www.dalkomm.com)가 싱그러운 봄을 맞아 상큼하고 풍성하게 달.콤커피를 즐기는 특별한 제안을 선사한다.

시간대별로 할인혜택 제공하는 '달콤한 제안'


달.콤커피는 3월 한 달간 오전과 오후 특정시간 동안 모든 음료와 샌드위치 세트를 할인하는 '달콤한 제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병음료를 제외한 달.콤커피의 전 음료를 20% 할인 판매하며, 낮 12시부터 4시까지 샌드위치 세트를 38% 할인한 6,500원에 제공한다.

오전 시간에는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3가지맛 아메리카노 K1, K2, K3와 커피얼음을 우유에 넣어 녹여 마시는 커피큐브, 초콜릿을 따뜻한 우유에 넣어 마시는 초코큐브, 천연 라임과 쿠바산 민트를 조합한 모히또 등 달.콤커피의 다양한 음료를 더욱 상큼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로 구성된 샌드위치 세트는 풍성하고 든든한 오후를 선사한다.

주문 즉시 현장에서 엄선한 재료로 직접 만들어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으며, 부드러운 호밀빵에 햄과 치즈가 들어간 이탈리아식 밀라노 샌드위치와 독일식 수제 소시지와 각종 야채가 치아바타에 서빙되는 부어스트 샌드위치, 그리고 양념 불고기와 모짜렐라치즈, 매콤한 특제 소스를 넣은 불고기 샌드위치 중에서 선택 할 수 있다.

달.콤커피의 오전 음료 할인은 논현점에서, 오후 샌드위치 세트 할인은 논현점과 홍대점에서 진행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