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외식주문 콜센터 운영 노하우를 갖춘 씨엔티테크는 상권 전자지도 기술력 등의 핵심경쟁력을 기반으로 국내 외식주문콜센터 시장을 93% 선점한 업체로 성장했다. 오는 19일에는 땅땅치킨(1688-7766)의 콜센터도 오픈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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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12.12 13:33
국내 대표외식 브랜드 배달전문 콜센터..우리가 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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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엔티테크, 40번째 오픈
최근 외식콜센터 아웃소싱 및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기업인 씨엔티테크( www.cntt.co.kr)는 핵심경쟁력을 기반으로 40번째 외식주문 콜센터를 오픈했다.
믹존스피자 콜센터(1661-0360)는 씨엔티테크가 운영하는 40번째 외식주문 콜센터 브랜드이다.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외식주문 콜센터 운영 노하우를 갖춘 씨엔티테크는 상권 전자지도 기술력 등의 핵심경쟁력을 기반으로 국내 외식주문콜센터 시장을 93% 선점한 업체로 성장했다. 오는 19일에는 땅땅치킨(1688-7766)의 콜센터도 오픈할 예정이다.
씨엔티테크 전화성 대표는 “피자 치킨 족발을 좀 더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전화 인터넷 스마트폰 등 다양한 주문 인프라를 개발 운영한 결과 자사 콜센터의 월 외식주문처리량이 총 200만건을 돌파했다”며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내년부터는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외식주문 콜센터 운영 노하우를 갖춘 씨엔티테크는 상권 전자지도 기술력 등의 핵심경쟁력을 기반으로 국내 외식주문콜센터 시장을 93% 선점한 업체로 성장했다. 오는 19일에는 땅땅치킨(1688-7766)의 콜센터도 오픈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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