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육칠팔이 추천하는 추석선물세트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08.22 20:33
글자크기
올 추석선물은 잦은 비와 부족한 일조량 등으로 과일과 야채류 등의 가격상승이 예상되는 가운데 한우 선물세트가 인기를 얻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이에 한우와 제주산 돈육만을 고집하는 프리미엄 숯불구이 전문점 “강호동 육칠팔” 을 운영하는 (주)육칠팔(WWW.678.CO.KR / 대표이사:김기곤)이 “친환경 무항생제 한우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강호동 육칠팔” 본점(강서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친환경 무항생제 한우(1+ 이상)는 건강과 맛을 동시에 생각하는 까다로운 소비자들에게도 반응이 좋아, 차별화된 한우 추석선물세트를 기획됐다.
강호동육칠팔이 추천하는 추석선물세트


충북 괴산에 소재한 친환경(무항생제) 축산물 생산농가에서 1,000일간 정성을 들여 키운 한우를 이번 행사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한우 생산농가와 축산가공공장은 HACCP , 무항생제, TMR사료 인증을 모두 획득한 곳으로 친환경 한우 제품을 전문적으로 생산, ㈜육칠팔 이외에도 유기농식품 판매 매장과 백화점도 납품되고 있는 상품이다.



선물세트 구성은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부위인 “한우등심”과 “한우갈비” 2종을 선보이며, 각각 1,000세트 한정판매 예정이다.

주문 예약은 9월 2일(금)까지로, ㈜육칠팔에서 운영하는 한우와 제주돈육 등 프리미엄 숯불구이 전문점 “육칠팔”과 ‘적당한 가격에 최고의 맛’을 컨셉으로 한 서민형 고깃집 “백정”브랜드 전 매장에서 예약주문을 할 수 있다.

선물세트에 대한 문의는 ☎ 1600-3678로 가능하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