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2020년까지 가맹점 2020개, 매출 2020억 비전선포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07.15 16:44
글자크기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김가네(www.gimgane.co.kr, 회장 김용만)가 전략적 경영혁신을 통한 고객만족 서비스 강화와 신규 브랜드 론칭 등을 통해 2020년 2020개 가맹점과 2020억 매출 목표 달성이라는 ‘비전 트리플 2020’ 선포식을 가졌다.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본 선포식은 새로운 비전에 대한 설명과 함께1, 2부로 나뉘어 개최됐다.
김가네, 2020년까지 가맹점 2020개, 매출 2020억 비전선포


1부에는 ‘변화와 혁신’ 이라는 주제로 명사 초청 특강이 진행되었고, 2부에는 ‘열정’이라는 주제로 화려한 타악 퍼포먼스가 진행되어 비전에 대한 의의와 비전 달성에 대한 동기부여의 장이 마련되었다.



(주)김가네 김용만 회장은 비전 선포문을 통해 “우리의 비전은 급변하는 국내외 정세와 사회 전반적인 변화의 물결 속에 (주)김가네가 새 시대의 주역이 되기 위한 중장기적인 프로젝트”라고 밝히며, “새 시대의 주인이 되기 위해서는 임직원 모두의 자율적인 주인의식과 창의적인 열정이 요구된다”고 역설하였다.

(주)김가네는 뛰어난 창의력과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기존 ‘김가네김밥’은 물론이고 녹차 저온숙성 주꾸미 전문점 ‘쭈가네’와 보쌈, 족발, 쌈밥 전문 브랜드 ‘보족애’, 신개념 치킨 카페 ‘루시’를 운영하고 있다.



올바른 외식문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고객과의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더욱 신뢰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브랜드 혁신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며, 경쟁력 높은 신규 브랜드 론칭을 통해 차별화된 외식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