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證, "고화질 온라인 증권방송 보세요"

머니투데이 기성훈 기자 2011.04.11 10:45
글자크기

풀HD 방송시스템 갖춘 시스템 구축

↑유상호 한국투자증권 대표이사(사진 가운데)가 11일 서울 여의도 한국투자증권 본사 지하1층 스튜디오에서 열린 HD 방송시스템 스튜디오 오픈식에서 임원 일동과 함께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노순석 홍보본부장, 서영근 경영지원본부장, 김정관 개인고객그룹장, 유상호 대표이사, 이석로 이비즈니스본부장, 이병호 IT본부장, 이준재 리서치센터장↑유상호 한국투자증권 대표이사(사진 가운데)가 11일 서울 여의도 한국투자증권 본사 지하1층 스튜디오에서 열린 HD 방송시스템 스튜디오 오픈식에서 임원 일동과 함께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노순석 홍보본부장, 서영근 경영지원본부장, 김정관 개인고객그룹장, 유상호 대표이사, 이석로 이비즈니스본부장, 이병호 IT본부장, 이준재 리서치센터장


한국금융지주 (69,400원 ▼600 -0.86%) 자회사인 한국투자증권은 11일 풀HD 방송시스템을 갖추고 'eFriend Air(이프렌드 에어) 고화질 온라인 증권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투자증권은 새 방송시스템 구축과 함께 유명강사를 초청해 투자의 다양한 시각을 전달하고, 애널리스트와의 실시간 상담코너를 마련하는 등의 개편을 단행했다.



이석로 한국투자증권 이비즈니스(eBusiness) 본부장은 "2008년 12월 개국 이래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eFriend Air 증권방송은 이번 HD급 방송 송출을 발판 삼아 고객의 성공 투자를 목표로 업계 최고의 증권방송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방송 시청은 한국투자증권 eFriend PLUS HTS와 홈페이지(www.truefriend.com)를 통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44-5000, 1588-0012)에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