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모델 한지민 중국 방문 열띤 취재경쟁

머니위크 이정흔 기자 2010.12.27 15:03
글자크기

[미용ㆍ생활경제 소식]

마몽드가 중국 베이징에서 신제품 론칭 행사를 가지며, 모델이자 연기자인 한지민이 현지 행사에 직접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마몽드, 모델 한지민 중국 방문 열띤 취재경쟁


마몽드 신제품 론칭 행사에는 중국 뷰티업계 관계자, VIP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지민이 ‘퓨어 화이트 슬리핑 팩’을 소개했다.

100 여명의 중국 기자들의 열띤 취재 경쟁이 펼쳐졌다. 특히 한지민은 중국 내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그녀만의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 관리법과 그 동안의 활약상에 대해 소개하는 등 특유의 스마트하고 당당한 이미지를 한껏 보여줬다.



‘마몽드 퓨어 화이트 슬리핑 팩’은 중국 내에서 가장 인기 아이템인 마몽드 ‘퓨어 화이트’ 라인의 신제품이다.

이 제품은 수면 시간 동안 각질 제거와 미백을 동시에 해주는 수면 팩으로 바르고 잔 다음 날 눈에 보이는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쌀 배아 성분이 함유된 미백 캡슐로 인해 효과적이고 스마트한 미백 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9월 마몽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한지민은 드라마 카인과 아벨, 이산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배우다. 한지민은 마몽드의 새로운 브랜드 컨셉인 ‘스마트 네이처 사이언스(Smart Nature Science)’에 걸맞는 스마트한 여성상을 보여주는 모델로서 앞으로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마몽드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높이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몽드는 2005년 성공적인 중국 론칭칭 이후 스마트한 효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화장품 브랜드로 자리 잡아 현재 중국 내 380여개의 백화점 매장과 2000여개(2010년 12월 기준)의 화장품 전문점에서 판매되는 등 한국 화장품 브랜드의 위력을 떨치고 있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