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달고 '할리데이비슨' 한 번 타볼까?

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기자 2010.12.13 11:54
글자크기

'머니투데이-할리데이비슨코리아' 공동이벤트… 할리데이비슨 시승권 등 푸짐한 경품

↑머니투데이-할리데이비슨코리아 공동이벤트↑머니투데이-할리데이비슨코리아 공동이벤트


머니투데이 자동차사이트(car.mt.co.kr)가 할리데이비슨코리아와 함께 250만 바이크 소유자들과 평소 바이크에 관심 있는 독자들을 위해 공동이벤트를 펼칩니다.

13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계속될 '머니투데이-할리데이비슨코리아' 공동이벤트는 '댓글 달고 할리데이비슨을 즐겨라'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며, 할리데이비슨을 머니투데이 자동차 독자들에게 소개하거나 간단한 댓글을 올려주면 응모됩니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독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2박3일 시승권, △할리데이비슨 정품 아웃웨어 남여 1세트(총 2세트), △할리데이비슨 정품 남성용 부츠, △할리데이비슨 모델카, △할리데이비슨 테디베어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됩니다.

당첨자 추첨 및 발표는 오는 2월 7일 머니투데이 자동차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는 이륜차 소비자들을 위한 '바이크' 메뉴를 언론사로서는 최초로 지난 6월 신설했습니다. 그동안 자동차를 위한 다양한 뉴스와 정보들을 제공했던 머니투데이 자동차는 이번에 2바퀴의 이륜자동차 메뉴까지 신설함으로써 바이크에 관심 있는 독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계획입니다.

머니투데이 자동차는 바이크에 관련된 주요 이슈들을 통해 독자 여러분과 더욱 가까워지길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수단을 통해 독자 여러분께 다가가도록 하겠습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