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음주 잦은 연말 맞아 모닝케어 이벤트

머니투데이 김명룡 기자 2010.11.12 09:56
글자크기
동아제약이 술자리가 잦은 연말을 맞이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에 대한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동아제약 (109,400원 ▲100 +0.09%)이 ‘모닝케어 페스티벌 시즌6’를 실시할 것이라고 12일 밝혔다. 동아제약은 홈페이지(http://www.morningcare.com)를 통해 사내모임이나 동아리행사 등을 준비 중인 직장인 및 대학생들에게 사연응모를 받은 뒤 추첨을 통해 숙취해소 음료 모닝케어를 제공한다.

행사기간은 12월6일까지며 총 1000팀을 선정해서 각 팀당 20병씩 무료로 나눠준다. 이 행사는 2006년 말부터 4년 동안 이어온 모닝케어의 대표적인 프로모션 행사다. 이를 통해 동아제약은 주 고객층인 직장인과 미래 잠재고객인 대학생층의 많은 참여를 유도해 모닝케어의 숙취해소 효과를 알리고 있다.



동아제약은 오는 15일부터는 GS25와 함께하는‘모닝케어 고객감사 경품대축제’를 진행한다. 이는 소비자들이 제품구입 후 영수증하단의 응모번호를 모바일 혹은 GS25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당첨여부를 확인해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경품으로는 '파브 풀HD 3D LED TV', '캐논 EOS 7D', '아이패드' 등이 준비돼 있다. '모바일 기프티콘' 당첨자에게는 모닝케어 1병이 제공된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15일 이후 모닝케어 홈페이지와 GS25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동아제약은 이달 중으로 서울 주요 번화가(신촌역, 신천역, 건대역, 종각역, 강남역 일대)를 찾아가 모닝케어를 무료로 나눠주는 ‘모닝케어 특공대’행사를 실시한다. 특히 이번 모닝케어 TV광고 모델들과 비슷한 모습의 캐릭터 분장을 한 특공대원들이 직접 번화가를 돌며 모닝케어를 나눠줄 예정이다.

동아제약, 음주 잦은 연말 맞아 모닝케어 이벤트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