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엔…호텔서 여류롭게 '달맞이'하자

머니투데이 최병일 기자 2010.09.13 10:42
글자크기

그랜드 앰베서더, 추석맞이 '달님아 놀자 패키지'

올해엔…호텔서 여류롭게 '달맞이'하자


그랜드앰배서더 서울은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달님아 놀자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크게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대가족을 위한 '빅 패밀리 타입', 고향을 방문하지 못한 핵가족을 위한 '해피 패밀리 타입', 연휴를 맞아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여성 싱글들을 위한 '그레이스풀 레이디 타입'이 그것이다.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은 물론이고 먹을거리, 즐길거리, 볼거리를 다양하게 챙겼다.



대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최고급 럭셔리 패키지 '달님아 놀자, 프레스티지 빅 패밀리 타입'은 프레지덴셜스위트와 커넥팅룸을 이용하는 패키지로 총 9인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호텔 셰프들이 1인당 15만원 상당의 최고급 한식 디너 코스를 객실로 서빙해 주고, 송편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재료를 준비해 주며, 가족앨범을 특별 제작해 퇴실 후 집으로 보내준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을 비롯해 성인에 한해 주류, 다과 등의 해피아워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커넥팅룸 개수 및 이용인원에 따라 132만원, 168만원으로 나뉜다.

핵가족을 위한 패키지 '달님아 놀자, 해피 패밀리 타입'은 디럭스룸에서의 1박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된 룸서비스, 2인 테라피 이용권, 대학로 질러홀에서 오는 30일까지 공연 예정인 '드로잉쇼'(Drawing Show) 관람권 2장으로 구성되며 이용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주차 대행 서비스 및 키즈클럽을 통한 아이 돌보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준다.

디럭스룸 이용 시 가격은 성인 2명, 어린이 1명 기준 28만5000원이며 10만원을 추가하면 이그제큐티브룸으로 객실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 및 해피아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엑스트라 베드가 제공된다.


여성 싱글들을 위한 '달님아 놀자, 그레이스풀 레이디 타입'은 우아한 휴식이 콘셉트다. 이그제큐티브룸에서의 1박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조식을 이용할 수 있고 맥주, 와인, 다과 등을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또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객실 내에서 친구들과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OPI 고급 네일 케어 세트가 제공되며 이용객 모두에게 가을철 수분 보충 및 안티에이징을 위한 리리코스 4종 트라이얼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여성들을 위한 패키지 가격은 24만원이며 7만원을 추가하면 스위트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고 엑스트라 베드가 제공된다. 모든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실내 수영장, 헬스클럽 무료 이용 혜택 및 발네오테라피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부가세 불포함).

(02)2270-3111 http://grand.ambatel.com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