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신모델 앞세워 하반기 PC방 창업 시장 주도목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0.08.24 12:33
글자크기

로하스PC방, 신규 인테리어 모델 ‘프로방스’출시

프랜차이즈 ‘음악과 향기가 있는 PC방’, 로하스PC방 체인사업본부를 운영중인 아이비유(대표 임승문, www.ibyou.co.kr)는 기존 ‘뉴클래식’과 ‘모데라토’, ‘에스프레소’에 이어 새로운 인테리어 모델인 ‘프로방스’를 런칭하고 신규 가맹점 모집에 들어간다.

특히 이번 모델은 아름다운 휴양지로 유명한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 지역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했다. 마음에 평온을 찾으려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장소로 각광 받는 프로방스 지방처럼 지친 현대인들이 편안하게 쉬고 재충전 할 수 있는 PC방으로써 쾌적함과 편안함에 중점을 두었다고 한다.
인테리어 신모델 앞세워 하반기 PC방 창업 시장 주도목표


이번 로하스PC방이 출시한 신모델은 PC방이 가져야 하는 편리성, 내구성, 디자인의 삼박자를 갖춰 인체공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한 좌석배치, 유리 및 강화된 자재들을 더욱 늘려 내구성을 높였다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평소 자연친화적인 이미지의 PC방 인테리어 모델과 아로마, 손소독기, 발마사지기 등의 독특한 아이템 채용으로 PC방 업계의 문화를 선도해온 로하스PC방이, 한번 더 앞서가며 새로운 기준을 제시함으로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주)아이비유 임승문 대표이사는 “그 동안 안단테, 모데라토, 클래식 모델이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더불어 임 대표는 “이번 신모델 출시를 계기로 2010! 년 하반기 PC방 창업 시장을 주도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라고 생각을 밝혔다.



로하스PC방이 새롭게 발표한 모델은 홈페이지(www.ibyou.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모델 출시기념으로 냉,난방기 지원, 아로마 허브존 설치,1년후 pc무상교체등을 실시하고 있다.

.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