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플래닝 서울-삼성전자, ‘딜라이트 웨딩페어’ 개최

머니투데이 박희진 기자 2010.08.11 18:05
글자크기
웨딩플래닝 서울-삼성전자, ‘딜라이트 웨딩페어’ 개최


결혼전문지 월간웨딩21의 ‘웨딩플래닝 서울’이 삼성전자와 공동으로 내달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삼성 딜라이트 웨딩페어’를 연다.

강남역에 위치한 삼성전자 딜라이트 홍보관에서 2회째 진행되는 이번 웨딩페어는 웨딩플래닝 서울과 삼성전자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이다.



'웨딩은 축제'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웨딩페어는 국내 톱클래스의 품격있는 ‘웨딩드레스 쇼’를 행사 기간 중에 선보이고 포토존, 모바일 체험존, 맛사지 체험, 피부테스트 측정, 웨딩 앙케이트쇼, 미니콘서트, 오븐 쿠킹 시연, 버블에코 시연 등 축제 분위기가 나는 다양한 부대 행사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 최고의 70여 전문 업체가 참가하며 전시 품목은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 헤어메이크업, 한복, 침구, 예물, 신혼여행, 폐백, 혼수가전 등으로 결혼 준비와 관련한 모든 품목을 총망라한다. 현장에서 맞춤형 견적을 받을 수도 있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선착순으로 월간 웨딩21 최신호, 미니북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삼성전자 딜라이트 홍보관은 강남역 4번 출구 지하로 연결돼 있으며 무료입장이다.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웨딩플래닝 서울 홈페이지(http://www.weddingplann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02-3446-6180)로도 문의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