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만에 3세대 택시 모델로 거듭나는 '뉴 SM5 택시'는 지난 1월 출시된 뉴 SM5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동급 최대의 차체 크기와 우아한 외부 디자인은 물론 첨단 2.0 CVTC Ⅱ LPLi 엔진을 탑재해 실용영역(2000~4000rpm)에서 동급 최상의 동력 성능을 발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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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니투데이 박종진 기자
2010.08.09 10:02
르노삼성, 뉴 SM5 택시 9월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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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년 만에 3세대 택시 모델로 거듭나는 '뉴 SM5 택시'는 지난 1월 출시된 뉴 SM5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동급 최대의 차체 크기와 우아한 외부 디자인은 물론 첨단 2.0 CVTC Ⅱ LPLi 엔진을 탑재해 실용영역(2000~4000rpm)에서 동급 최상의 동력 성능을 발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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