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이언츠는 종합스포츠 마케팅회사로 발돋움하기 위해 마케팅 분석기능과 통합경영정보환경을 제공하는 통합정보시스템(Giants Information System)을 도입했다.
롯데정보통신은 ▲온라인 리서치 및 마케팅 시스템 구축, ▲ 롯데멤버십 포인트 등 다양한 결제수단 연계, ▲ 기록분석, 매출분석 등 다차원 분석 환경 구현, ▲ 원스톱 티켓 예매 프로세스 및 사용자환경(UI) 구축, ▲개인정보보호 강화 등을 담당했다.
롯데자이언츠 관계자는 "고객 접점의 의류 및 식품 판매 분석, 온라인 리서치, 각종 데이터 분석 등이 가능해져서 더욱 세분화된 고객성향 파악에 나설 계획"이라며 "이를 고객만족을 위한 마케팅에 적극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