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보다 미국장의 반등 확인해야...”

김동섭 MTN상상클럽전문가 2009.09.02 17:23
글자크기

[MTN 오후의 투자전략] 김동섭 소장의 파이널 전략

국내시장의 모습을 보면 지금의 자리가 그렇게 좋다고는 말씀드리지 못할 것 같다 하겠는데 이는 미국장도 주봉상으로 이격을 좀 넓혀서 갈 것이다 말씀드렸는데 전일에 이어 아직 조금 더 밀릴 소지를 열어두셔야 한다 하겠으며 그 위치가 일봉상으로 추세선을 맞고서 밀리는 모습이다 하겠습니다.





또, 일봉상의 기준선 값인 9318p를 일단 무너트렸기 때문에 오늘 이지점을 회복하지 못한다면 깊이 있는 조정이 한 번 더 있을 소지를 좀 열어두고 보시는 것이 좋겠다 하겠습니다.

☞김동섭소장 주말 시황반 바로 가기



그리고 국내시장은 전일 장대양봉의 캔들 후에 오늘 갭하락 하여 재차 올려놓는 모습인데 지금의 자리가 역시 추세선상으로는 고점대이기 때문에 이 지점을 돌파하기 힘든 위치가 아닌가 생각을 해보고 있다 하겠으며 반등시마다 물량을 좀 줄여가는 전략이 필요하다라고 보여진다 하겠습니다.

오히려 글로벌시장에서 중국장은 일단 소외되기 시작한 모습이기 때문에 미국장의 반등이 들어오는지를 확인하면서 시장대응 하시는 것이 좋겠다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 강의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MTN 오후의 투자전략 中 14:30분에 시작하는 ‘블루오션 인베스트먼트’ 김동섭 소장의 파이널 전략]

[최고시황전문가 김동섭소장 5일 투자설명회 안내]
-일시 : 9월 5일 (토) 14:00~ 17:00
-장소 : NH투자증권 9층 (지하철 5호선 여의도역 5번출구, 주차 불가)

-주제 :1600시대 증시전망및 향후 주도주 발굴비법
-강사 : 김동섭 소장
-참가비 : 2만원

-혜택 : 김동섭소장 전문가방송 신규가입자 20% 할인혜택
-주최 : 머니투데이방송
-문의 : 02-2077-6200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