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각국의 VIP 방문객과 기자단, 관람객들에게 주사율 600Hz(1초에 600장의 영상 전송) 기술로 스포츠 경기의 빠른 영상에 강한 LG PDP TV의 장점을 집중 부각했다고 덧붙였다.
LG전자, 쇼트트랙 선수권서 PDP TV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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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110,100원 ▲600 +0.55%)가 오스트리아 빈에서 막을 내린 쇼트트랙 세계선수권대회에 PDP TV를 설치해 홍보 효과를 톡톡히 거뒀다고 9일 밝혔다.
세계 각국의 VIP 방문객과 기자단, 관람객들에게 주사율 600Hz(1초에 600장의 영상 전송) 기술로 스포츠 경기의 빠른 영상에 강한 LG PDP TV의 장점을 집중 부각했다고 덧붙였다.
LG전자 관계자는 "경기장 트랙에는 LG 브랜드 광고를 설치, 세계 각국에 경기가 중계되면서 수백만 달러 이상의 브랜드 노출 효과를 거둔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세계 각국의 VIP 방문객과 기자단, 관람객들에게 주사율 600Hz(1초에 600장의 영상 전송) 기술로 스포츠 경기의 빠른 영상에 강한 LG PDP TV의 장점을 집중 부각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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