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종목상담 '대박90분' 9일 첫방

MTN 2009.02.06 09:49
글자크기

MTN 온라인 전문가생방송도 함께 오픈...전화, 인터넷으로 참여가능

오는 9일 MTN에 신설되는 생방송 종목진단 프로그램 '대박 90분'에 출연하는 증권전문가들이 여의도 MTN 오픈스튜디오에 모였다. 왼쪽부터 정용식 프로, 윤준서 프로, 민PD, 이성호 소장, 성재성 소장, 세림, 염승환 실장, 박상희 소장. 월~금요일 밤 10시반~12시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대박90분'에는 시청자와 투자자가 전화와 인터넷으로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사진= 이명근 기자오는 9일 MTN에 신설되는 생방송 종목진단 프로그램 '대박 90분'에 출연하는 증권전문가들이 여의도 MTN 오픈스튜디오에 모였다. 왼쪽부터 정용식 프로, 윤준서 프로, 민PD, 이성호 소장, 성재성 소장, 세림, 염승환 실장, 박상희 소장. 월~금요일 밤 10시반~12시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대박90분'에는 시청자와 투자자가 전화와 인터넷으로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사진= 이명근 기자


'부자되는 좋은 습관, 대한민국 경제채널 MTN'(www.mtn.co.kr)이 개국 5개월을 맞아 실시간 종목 상담 생방송 프로그램 '대박 90분'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오는 9일(월) 밤10시30분부터 12시까지 90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대박90분'은 최고의 주식 전문가 7명이 시황흐름과 종목분석 및 종목AS 등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성공투자 전략을 제시합니다.



실시간 종목상담 '대박90분' 9일 첫방
시청자와 투자자들은 MTN 방송은 물론 MTN 홈페이지 및 전화로 실시간으로 생방송에 참여해 종목과 시황에 대해 궁금한 것을 직접 문의하고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MTN은 실력과 능력을 겸비한 재야의 증권고수들이 참여하는 온라인 증권전문가생방송도 9일 함께 오픈, 투자자와 시청자에게 올바른 투자의 나침반을 제시합니다.



MTN 온라인 사이트(www.mtn.co.kr)에서 문을 여는 MTN 전문가생방송은 다양한 재야고수들의 투자전략과 매매기법, 매매종목을 매일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투자자들은 증시의 변곡점을 찾아내고 저평가주를 발굴해 내는 재야고수들의 숨은 노하우와 종목발굴 비법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미국발 금융위기로 글로벌 위기가 심화되고 장기화되면서 국내외 증시도 방향성을 찾지 못하고 호재와 악재에 따라 급변동하고 있는 요즘, MTN의 '대박90분'과 '온라인 증권전문가생방송'은 시청자와 투자자에게 효과적인 대응방안을 마련해줄 것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대박90분'은 인터넷, 전화를 이용해 직접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참여방법>
MTN홈페이지(www.mtn.co.kr)의 메인페이지에서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고 <대박 90분> 배너를 클릭하면 바로 접속이 됩니다. 실시간 방송과 함께 뜨는 채팅 창을 통해 궁금한 종목이나 내용을 올리면 매일 출연하는 2명의 전문가가 방송 중에 자세한 종목 상담을 해드립니다.

<전화 참여방법>
매일 밤10시30분~12시까지 전화번호 02)786-1022, 786-1023, 786-1360, 786-1361 4개의 전화를 통해 시청자들이 생방송에 직접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