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車 골프마케팅 '시동'

머니투데이 최석환 기자 2008.12.05 10:06
글자크기

KPGA 프로골퍼 이병용씨 레슨프로 위촉...오피러스·모하비 고객대상

기아자동차 (105,600원 ▲2,100 +2.03%)가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들을 위해 골프 마케팅에 나섰다.

기아차는 최근 매직스윙으로 유명한 프로골퍼 이병용씨를 '오피러스·모하비 고객을 위한 골프 레슨프로'로 위촉했다고 5일 밝혔다.



KPGA 소속 프로골퍼인 이병용씨는 빠른 시간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원 포인트 레슨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매직스윙'이라고 불리는 독특한 스윙기법으로 골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기아차는 일단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병용씨가 진행하는 원포인트 레슨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온라인을 통해 고객들의 골프 고민을 상담해주는 '골프 이메일 상담'을 진행하고, '이병용 프로의 매직스윙 DVD'를 제작해 배포한다는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내년에도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을 위한 골프대회와 '이병용 프로의 골프클리닉'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다양한 행사와 서비스를 통해 기아차의 오너라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VIP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아차는 그 동안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을 대상으로 △인천공항 라운지 서비스 △공항 무료 발레파킹 및 수하물 운반 서비스 △고품격 문화행사 개최 △레저스포츠 등의 VIP 마케팅을 펼쳐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