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MP3 기능 룰루 비데 출시

머니투데이 김병근 기자 2008.11.20 11:04
글자크기
생활환경기업 웅진코웨이 (64,000원 ▼5,400 -7.78%)(대표 홍준기)는 20일 비데와 MP3 플레이어를 결합한 'MP3 비데'(BA11-A/B)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비데의 분리형 리모컨에 내장된 MP3 플레이어는 음원을 최대 1GB 저장할 수 있고 자동 꺼짐과 반복 재생 등 MP3 플레이어의 모든 기능을 갖췄다.



웅진코웨이가 20일 선보인 MP3 기능을 더한 'MP3 룰루 비데'(모델명 BA11-A/B).웅진코웨이가 20일 선보인 MP3 기능을 더한 'MP3 룰루 비데'(모델명 BA11-A/B).


또한 △인체에 가장 적합한 수류를 내보내는 와이드 세정 기능 △변좌 온도를 조절하는 절전 기능, △자주 쓰는 수압과 온도, 노즐 위치 등을 한 번에 저장할 수 있는 메모리 기능 등 첨단 기능도 갖춘 최고급 사양의 제품이다.

특히 노블 부위를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리스(STS) 소재로 채택, 세정수가 분사되는 노즐의 오염과 부식을 막아주는 등 위생도 강화했다.



디자인은 올해 세계 4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미국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를 수상할 만큼 뛰어나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김경기 웅진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장은 "웅진룰루 MP3비데는 욕실에 음악을 흐르게 함으로써 욕실을 새로운 여가 공간으로 만드는 역할을 할 것"이라며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선진 욕실문화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