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한화그룹은 지난 4월 그룹 브랜드 협의회를 출범시킨 뒤 △한화 드림송 UCC 공모전 △한화 대학생 홍보대사 선발 △한화체험단 △한화 문화교실 운영 등 브랜드 경영에 속도를 내고 있다.
=$headtitle?>
머니투데이 최석환 기자
2008.07.22 15:52
한화그룹, KAIST서 '캠퍼스 드림파티' 열어
글자크기
브랜드 경영 일환
한화 (29,650원 ▲250 +0.85%)그룹이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캠퍼스 드림파티'가 22일 한국과학기술원(KAIST) 창의학습관 앞 잔디밭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KAIST 졸업생인 한화그룹 임직원 3명도 참석해 후배들과의 대화 시간도 가졌다.
한편 한화그룹은 지난 4월 그룹 브랜드 협의회를 출범시킨 뒤 △한화 드림송 UCC 공모전 △한화 대학생 홍보대사 선발 △한화체험단 △한화 문화교실 운영 등 브랜드 경영에 속도를 내고 있다.
한편 한화그룹은 지난 4월 그룹 브랜드 협의회를 출범시킨 뒤 △한화 드림송 UCC 공모전 △한화 대학생 홍보대사 선발 △한화체험단 △한화 문화교실 운영 등 브랜드 경영에 속도를 내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