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자동차가 차량 구매고객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GM대우 참클럽(이하 참클럽)’을 운영하는 등 ‘멤버십 마케팅’을 대폭 강화한다.
GM대우는 9일 부평본사에서 마이클 그리말디 사장, 이동호 대우자동차판매 사장, 전국 정비사업소 대표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참클럽 선포식’을 가졌다.
GM대우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이해와 충성도가 높은 단골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재구매율을 높이고, 구전홍보 효과도 얻자는 취지다.
참클럽 회원은 등급(일반/골드/프리미엄)에 따라 주행거리 2만km마다 20여가지 항목에 걸친 정밀무상점검, 손세차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가 제공된다. 차량 구입 후 폐차까지 연 3회 무상점검, 엔진오일 교환 할인쿠폰 제공, 2만km까지 소모품 교환 할인 등 서비스가 포함된다.
이밖에 뮤지컬, 영화, 신차발표회, 레이싱 경기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 월 50건의 휴대폰 무료 문자 서비스(SMS) 등도 제공된다.
이 시각 인기 뉴스
그리말디 사장은 이 자리에서 “참클럽은 GM대우 제품을 선택해 준 고객에 대한 약속”이라며 “명실상부한 프리미엄 고객우대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참클럽 회원은 GM대우 홈페이지(www.gmdaewoo.co.kr)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회사 홈페이지나 고객센터(080-728-728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