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클라쎄오토의 장안동 서비스센터는 국내 폭스바겐 전용 서비스센터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총 지상 6층, 지하 1층으로 구성되고 20대를 정비할 수 있는 워크베이를 보유한 서비스 센터는 일일 최대 100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으며, 일반 정비에서부터 판금/도장에 이르는 모든 정비를 원 스톱으로 제공한다.
=$headtitle?>
머니투데이 최인웅 기자
2008.07.08 17:08
폭스바겐, 대규모 서비스 센터 오픈
글자크기
일일 100대까지 정비는 물론 판금, 도색까지
폭스바겐코리아(대표 박동훈)는 공식 딜러인 클라쎄오토가 7월부터 서울 장안동에 대규모 서비스센터 운영에 들어갔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클라쎄오토의 장안동 서비스센터는 국내 폭스바겐 전용 서비스센터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총 지상 6층, 지하 1층으로 구성되고 20대를 정비할 수 있는 워크베이를 보유한 서비스 센터는 일일 최대 100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으며, 일반 정비에서부터 판금/도장에 이르는 모든 정비를 원 스톱으로 제공한다.
한편, 클라쎄오토는 장안 서비스센터 오픈 기념으로 7월 14일부터 8월 29일까지 휴가철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모든 방문 고객에게 패션골프우산을 증정한다.
이번 클라쎄오토의 장안동 서비스센터는 국내 폭스바겐 전용 서비스센터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총 지상 6층, 지하 1층으로 구성되고 20대를 정비할 수 있는 워크베이를 보유한 서비스 센터는 일일 최대 100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으며, 일반 정비에서부터 판금/도장에 이르는 모든 정비를 원 스톱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