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공단, 2년연속 최우수콜센터 선정

머니투데이 여한구 기자 2008.04.02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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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공단은 공단이 운영하는 '1355 콜센터 서비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08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공공부문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연금공단은 이번 조사에서 92점을 얻어 전체 조사 대상 154개 기관 콜센터 평균점수인 89점을 앞질렀다.



연금공단은 이로써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최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공단은 이날 임직원과 외부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인증식도 가졌다.

능률협회의 KSQI는 단순 친절도 조사와는 달리 전문 모니터가 고객을 가장해 콜센터로 전화를 걸어 상담태도와 업무처리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지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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