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50,500원 ▲4,500 +1.83%)는 17일 대학(원)생들에게 마케팅 전략 수립 등 실무 능력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대학생 자동차 마케팅 포럼’을 시상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올해로 9년째를 맞은 현대차의 대학생 마케팅 포럼은 매회 3000명 이상의 대학생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대학생 공모전이다.
현대차는 대상 1000만원을 비롯해 총 상금 5450만원을 장학금으로 지급하는 한편, 우수상 이상 수상팀에게는 미국 앨라배마 공장 견학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차는 마케팅 포럼과 함께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한 한국ㆍ인도 대학생 교류 프로그램 '영(Young)현대의 현대자동차 대학생 해외탐방 인도 편’을 지난 달 진행했다.
‘영현대’는 현대차의 대학생 인터넷 동호회다. 이번 인도 방문행사에는 별도 전형을 통해 선발된 전국대학생 40여 명이 참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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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박 10일 일정 동안 현지에서 현대차 인도공장 견학과 비정구기구(NGO) 방문, 현지 자원봉사 다양한 활동을 가졌다.
↑현대차는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대학생 자동차 마케팅 포럼을 열었다. 대상을 차지한 최지혜 씨와 박선희 씨(왼쪽 두번째, 세번째)가 환하게 웃으며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