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을 이수한 딜러 서비스 요원은 서비스 리더로서, 6개월간의 실전 기술 교육을 통해 축적된 서비스 노하우를 다른 직원들에게 전파해 전체 딜러 서비스 역량 강화 및 질적 향상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한국토요타, 서비스 리더 양성 프로그램 실시
글자크기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딜러 서비스 직원들의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서비스 리더 양성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교육에 들어갔다고 29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문제 해결능력 향상을 위한 기술지원, 엔진·샤시·전기분야 최신기술을 위주로 한 기술교육, 고객응대 능력 향상을 위한 CS교육, 종합관리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자기개발프로젝트 등 총 4개의 전문 커리큘럼 과정으로 이뤄진다.
프로그램을 이수한 딜러 서비스 요원은 서비스 리더로서, 6개월간의 실전 기술 교육을 통해 축적된 서비스 노하우를 다른 직원들에게 전파해 전체 딜러 서비스 역량 강화 및 질적 향상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치기라 타이조 한국토요타 사장은 "차량의 판매만큼 중요한 것이 고객서비스"라며 "렉서스 교육센터와 함께 서비스 리더 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육성된 서비스 인재를 통해 각 지역에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프로그램을 이수한 딜러 서비스 요원은 서비스 리더로서, 6개월간의 실전 기술 교육을 통해 축적된 서비스 노하우를 다른 직원들에게 전파해 전체 딜러 서비스 역량 강화 및 질적 향상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