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제네시스, 영상으로 먼저 만난다

머니투데이 최명용 기자 2008.01.08 13:55
글자크기
"제네시스를 영상으로 먼저 만난다"

현대차 (250,500원 ▲4,500 +1.83%)가 제네시스에 쏟는 열의가 대단하다. 런칭에 앞서 파격적인 광고 등으로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더니 신차발표일엔 동영상 홍보 영상을 배포하는 등 제네시스 띄우기가 한창이다.

현대차는 8일 오후 7시 서울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열리는 제네시스 신차 발표회에 앞서 보도자료를 배포해 제네시스 런칭을 알렸다.



현대차는 보도자료 배포와 함께 홍보 동영상도 함께 배포해 독자들이 영상을 통해 제네시스를 먼저 만나보도록 했다.

홍보 영상은 제네시스의 개발 과정과 제네시스의 다양한 첨단 기능을 소개하고 있다.



공기저항계수를 최소화하기 위한 각종 테스트와 아우디와 충돌실험을 하는 장면도 담았다. 제네시스의 공기저항계수는 0.27로 벤츠 E350이나 렉서스 ES350의 0.28보다 우수하다.

내외관의 럭셔리한 디자인과 각종 첨단 기능도 빼놓지 않았다. 버튼으로 시동을 거는 스마트키 시스템과 후륜구동의 장점 등을 소개하고 있다.

△레이더센서를 이용해 앞차와의 간격을 자동 조절해주는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핸들 방향에 따라 헤드라이트가 자동으로 움직이는 어댑티브 헤드램프 △ 멀티미디어, 공조장치, 차량정보등을 하나의 창에서 보여주는 운전자 통합정보시스템 등 첨단 장치도 담고 있다.


롤스로이스가 채택했다고 하는 렉시콘의 LOGIC7™ 사운드 시스템의 오디오 시스템 도 선보이고 있다.

동영상으로 먼저 만나보는 현대차 제네시스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