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 제품 '아토프라센트라', 히트 예감

머니투데이 박희진 기자 2007.11.16 17:00
글자크기
아토피 제품 '아토프라센트라', 히트 예감


최근 아토피 문제가 사회문제로까지 대두된 가운데 아토피 피부질환 예방제품 '아토프라센트라'가 서울 국제 임신출산 육아박람회에서 관람객으로부터 큰 인기를 끌며 히트상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임산부, 유소아 전문 기업 ㈜씨에이팜(대표이사 박희준)은 최근 열린 서울 국제 임신출산 육아박람회에 선보인 아토피 피부질환 예방 제품 '아토프라센트라'가 뜨거운 관객반응을 끌며 매출곡선에 청신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아토프라젠트라'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식약청 허가 아토피용 의약외품으로 영,유아 뿐만 아니라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씨에이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튼살크림 '프라센트라'가 독보적인 판매1위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며 "또 '아토프라센트라'도 그 뒤를 잇는 인기제품으로 떠올랐다"고 말했다.



최근 서울시가 아토피를 환경적이고 사회적인 질환으로 간주하고 종합적인 대책을 세우겠다고 밝히는 등 아토피 문제가 사회문제로 부각되면서 아토피 예방 제품에 대한 관심도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현재 씨에이팜의 홈페이지 회원수만 12만명을 육박한다. 씨에이팜은 소비자들이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기존 병원 약국 등을 비롯해 전국 편의점, 백화점으로 유통망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