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신한카드, 한가위 행사 풍성

머니투데이 박정룡 기자 2007.09.13 09:29
글자크기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유통업체 이용고객에 경품행사도

오는 10월 1일 새로운 신한카드로 통합 출범하는LG카드(www.lgcard.com)와
신한카드(www.shinhancard.com)는 한가위를 맞아 양사 전회원을 대상으로 전가맹점 무이자 할부, 주요 가맹점 경품행사, 고속도로 귀성객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양사 전회원, 전가맹점을 대상으로 2~3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를 제공하는 ‘LG-신한카드 한가족 기념 무이자 천하통일’행사를 펼친다



그리고 15일부터 이달말까지 주요 백화점, 할인점, 홈쇼핑 등 총 42개 가맹점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가맹점별로 무이자 할부, 경품제공,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하이마트, 전자랜드, 용산전자상가 가전매장에서는 무이자 할부, 경품 및 사은행사가 열리고, 롯데, GS스퀘어, 갤러리아, 그랜드, 경방필 등 백화점과 홈플러스, GS마트 등 할인점 총 16곳에서도 무이자 할부, 이용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할인행사 등이 펼쳐진다.



또한 GS홈쇼핑, 현대 홈쇼핑에서는 무이자 할부, 경품 증정 등 별도의 이벤트가 펼쳐지고, 옥션, G마켓, 인터파크, 다음, 엠플닷컴, 롯데닷컴 등 6곳의 쇼핑몰에서도 무이자 할부, 할인쿠폰 제공, 사은품 증정, 포인트 적립행사 등이 진행된다.

가맹점별 자세한 행사 내용은 9월 15일부터 LG카드와 신한카드 홈페이지
(www.lgcard.com, www.shinhanc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22일부터 25일(오전 10시~ 오후 6시)까지 경부선 서울, 중부선 동서울, 서해안선 서서울 톨게이트를 이용하는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안전운전을 위한 전국 고속도로 지도와 통합카드사 소식지 등을 증정한다.


LG-신한카드, 한가위 행사 풍성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