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휴온스, 피로회복 마늘주사 "비비에스'

머니투데이 이기형 기자 2007.09.13 15:46
글자크기
환절기 마늘주사 '비비에스'로 피로회복 극복하세요~

휴온스 (27,800원 ▼1,150 -3.97%)가 지난 4월 복부비만치료제 '살사라진'을 출시한 이후, 올 가을 신제품으로 마늘주사제 '비비에스(Brick Brilliant Stamina)'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마늘주사제 비비에스는 마늘 수십배의 용량을 포함하는 영양주사제로 활성비타민 B1이 다량 함유된 농축제이다. 일본에서는 '귀족주사'로 불릴만큼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유명 야구선수, 스모선수, 연예인등에게 애용되고 있는 주사제이다.



물론 마늘주사라고 하여 주사제 속에 마늘이 들어 있는 것은 아니다. 주사를 맞고 나면 입안에서 마늘냄새(이 냄새는 자신만 느끼고 곧바로 사라짐)가 나는데 이는 비타민 B1의 유황성분 때문이며 '푸르설티아민'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다.

이 푸르셜티아민 성분이 근육 내 피로를 유발하는 젖산 축적을 막고 몸의 피로를 에너지로 바꿔 피로감을 없애며 대사를 촉진하는 작용을 한다.



마늘에 들어 있는 비타민 B1은 즉각적인 피로회복, 심한 감기로 인한 체력저하, 숙취해소(과음), 자양강장(과도한 체력소모), 전신 권태감(무기력), 과도한 스트레스 및 긴장감, 집중력 저하에 효능이 있어 직장인, 수험생, 운동선수가 애용하는 제품으로 '활력 주사제'로도 잘 알려져 있다. 또한 꾸준한 투여시 노화, 갱년기 장애 증상 개선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부작용 측면에서도 '비비에스주사'에 들어있는 비타민 B1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성분 중 하나이고 수용성이기에 다량섭취하여도 체내 축적되지 않기 때문에 부작용이 거의 없다는 것이 휴온스측의 설명이다.

휴온스 관계자는 "비비에스주사는 단독으로 사용도 가능하다"면서도 "휴온스의 태반주사인 '리쥬베주사'나 고용량 비타민주사제인 '메리트주사'등과 같이 혈관영양주사와 함께 맞을 때 효과의 속효성 및 지속성이 뛰어나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환절기]휴온스, 피로회복 마늘주사 "비비에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