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레고 쇼핑백이 광장에…여주 아울렛, 레고 팝업스토어 진행

머니투데이 하수민 기자 2024.04.26 14:01
글자크기

오는 19일일까지 WEST 명품광장에서 레고 국내 첫 실외 팝업스토어 전개
초대형 레고 쇼핑백 모양의 팝업스토어에서 200여 종 레고 인기 상품 판매

/사진제공=신세계사이먼/사진제공=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가정의 달을 앞두고 레고코리아와 함께 '철들지 마 레고 들어'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철들지 마 레고 들어'는 레고코리아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부터 동심을 간직한 어른까지 전 연령에 레고 놀이의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진행 중인 캠페인이다.



신세계사이먼은 5월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이 찾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이색 콘텐츠를 마련했다. 광장에는 레고 쇼핑백을 모티브로 한 가로 7m, 세로 5m 크기의 초대형 팝업스토어가 들어섰다. 팝업스토어 뒤편에는 레고의 인기 상품인 플라워 브릭을 활용한 공간에서 사진을 남길 수 있게 조성됐다.

레고 팝업스토어에서는 어린이부터 키덜트족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시티, 닌자고, 테크닉, 프렌즈 등 인기 시리즈 200여 종과 아울렛 단독 상품 2종도 선보인다. 일부 레고 상품은 2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응모권도 증정한다.



레고코리아는 팝업스토어 혜택으로 현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휴대용 브릭 모양 파우치, 미니 피겨 동전 지갑 키링 1개와 레고 스타트백 2개로 구성된 '한정판 레고 4종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 현장에는 가족들이 함께 레고 브릭 조립을 즐겨볼 수 있는 자유 체험 테이블도 운영된다. 개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인증 사진을 업로드한 고객 대상으로 즉석 사진 인화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색다른 즐거움을 전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어린이부터 키덜트족 어른들까지 모두 함께 야외에서 색다르게 즐겨볼 수 있는 레고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아울렛만의 이점을 살린 다양한 콘텐츠로 전 연령대 고객에게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겠다"라고 말했다.

TOP